인증된 사다리 필승법 파워볼 대중소 배당 ξ고배당

인증된 사다리 필승법 파워볼 대중소 배당 ξ고배당

앞서 말했듯 파워볼사이트 우리는 늘 외부의 자극에 의지하며 하루하루를 파워볼게임사이트 살아가고 있다.

지구상의 모든 동물이 그렇듯, ‘오감’을 통해 들어오는 자극이 우리의

느낌과 감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면서 그 결과에 따라 ‘기분’이라는 변덕쟁이를 만들어 낸다.

그리고 우리 인간의 습성은, 이성 보다는 그때 그때의 감정과 기분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뇌라는 컴퓨터 자체가 전두엽보다는 대뇌 변연계가 먼저 작동하는 구조다보니 어찌보면 당연한 결과다.

그러나 잘 생각해 보면, 큰 위업을 달성하거나 성공하는 사람들한테는 몇가지 공통점이 있다.

굳이 나열하지 않더라도 여기까지 읽은 독자님이라면 금방 떠오를 것이다.

적어도 나는 들어 본 적이 없다.

레오날드 다빈치가 사생아 출신이라고는 하나,

그의 아버지는 능력 있는 지주였고 어머니 대신 그를 키운 할머니는 누구보다 현명한 교육법을 잘 알고 있던 분이었다.

외부에서 양질의 자극이 지속적으로 가해졌을 때만 그 사람의 잠재 능력이 제대로 발휘되는 것으로 여겨진다.

타고난 유전자가 그리 좋지 않다면, 자기 스스로 ‘학습과 성찰’이라는

유익한 자극체를 꾸준히 만들어서 뇌에 지속적으로 송출을 해줘야 습관을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기는 것이다.

알파벳 (A, G, C, T) 만으로 쓰여진 디지털 설명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바이러스에 감염된 컴퓨터가 시도 때도 없이 버벅거리는 것처럼, 인간 또한 중독이라는

‘악 습관’ 에 한번 감염되면 일상 생활의 각종 업무 처리 속도가 현저히 떨어지게 된다.

마약과 같은 각종 유혹들을 물리치기 위한 방어기제를 항시 주둔시켜 놓을 필요가 있는 것이다.

최근, 인공지능(AI) 을 활용한 알고리즘 트레이딩의 꼼수가 대중들에게도

알려지면서 초단타 매매 (스캘핑) 의 개념이 차츰 변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 같은 FX마진거래 트레이더는 딱히 걱정할 필요가 없다. 외환시장의 하루평균 거래 규모 액은 약 5,000조 원으로,

‘전 세계 주식시장의 100배’가 넘는 천문학적 규모이므로, 작전 세력의 ‘작업’이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번 기회에 거대 세력들의 알고리즘 초단타 (스캘핑) 매매기법을 제대로 이해하고,

그들의 전략에 편승하는 지혜를 배워보도록 하자.

일단은 가장 중요한 개념정리부터.

원자재 등의 자산을 트레이딩 플렛폼 상에서 짧은 시간 내에 사고 파는 행위를 말한다.

그러나, ‘짧은 시간’의 정의는 트레이더에 따라 그 기준이 다르므로,

단타 매매의 개념 또한 애매하게 사용되고 있다. (스윙트레이딩을 단타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으니)

말 그대로 ‘초 단위’에서 길게는 ‘분 단위’의 매우 짧은 거래를 말하며,

‘스캘핑’ 역시 이와 같은 뜻이다. FX마진거래라면,

1분 봉 또는 5분 봉을 참고하면서 0.1핍에서 수 핍의 이익을 노리는 거래 패턴이 이에 해당될 것이다.

인간이 감각으로는 진입과 청산이 불가능한 ‘극초 단타’의 세계라고 볼 수 있다.

고빈도 매매, 고주파 매매라고 불리기도 하며, 주로 주식시장이나 옵션거래,

상장지수펀드(ETF) 같은 금융상품의 매매 거래에 적용된다.

강산이 두 번 변하고 나니 로봇이 금융시장을 지배하는 기묘하고도 꺼림칙한 시대가 현실로 다가왔다.

파워볼분석기 : 세이프게임

파워볼게임
파워볼게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